[Project GD] 3D 캐릭터 모델러
구분Project GD
직군아트
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
고용형태정규직
근무지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23, 3층(벤처포럼 벤처타워)

프로젝트 소개

  • GD는 에이버튼의 신작 협동 FPS 게임 프로젝트입니다.
  • 몰입도 높은 일인칭 액션에 깊이 있는 경험을 설계하여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  • 우리는 게임 경험과 조화를 이루고, 개성도 살린 아트로 만드는 사람도 만족하고,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대하는 전 세계 PC/콘솔 게이머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.
  • 개발자인 동시에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로서 우리와 같은 꿈을 꾸고, 동고동락하며 도전을 함께 할 3D 아티스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!


조직 소개

  • 우리는 모든 팀원이 디렉터와 1:1 소통 가능한 수준으로 규모를 작게 유지하고, 아이디어에 집중하여 높은 효율을 추구합니다.
  • 일반적인 역할과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각자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, 능동적으로 프로젝트에 기여하면서 조직과 사람이 함께 발전하는 문화로 일합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툰 느낌의 과장과 변형이 들어간 Stylized Art 리소스 제작
  • Stylized 캐릭터 모델링과 Hard Surface 무기 모델링
  • Monster, NPC 등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리소스 제작 및 최적화


자격 요건

  •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된 활용 능력(3ds max 필수)
  • Zbrush 등 Sculpting 도구 활용 능력
  • Texturing Tool (Substance Painter, Photoshop 등) 활용 능력
  • PBR(Physically-based Rendering) Texturing에 대한 경험과 이해
  • Stylized Art의 Shape과 Texturing에 대한 경험과 이해


우대 사항

  • Unreal Engine 환경에서 Character Shader 제작 경험이 있는 분
  • Substance Designer 활용이 가능한 분
  • Marvelous Designer로 의복 제작을 능숙하게 하실 수 있는 분
  • Stylized Art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파트장 이상의 역할로 팀을 운영해 보신 분
  •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며 성장하길 원하는 분
  • 캐릭터 모델링 이외의 다른 분야에서도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는 분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경력사항 포함)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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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Project GD] 3D 캐릭터 모델러

프로젝트 소개

  • GD는 에이버튼의 신작 협동 FPS 게임 프로젝트입니다.
  • 몰입도 높은 일인칭 액션에 깊이 있는 경험을 설계하여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  • 우리는 게임 경험과 조화를 이루고, 개성도 살린 아트로 만드는 사람도 만족하고,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대하는 전 세계 PC/콘솔 게이머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.
  • 개발자인 동시에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로서 우리와 같은 꿈을 꾸고, 동고동락하며 도전을 함께 할 3D 아티스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!


조직 소개

  • 우리는 모든 팀원이 디렉터와 1:1 소통 가능한 수준으로 규모를 작게 유지하고, 아이디어에 집중하여 높은 효율을 추구합니다.
  • 일반적인 역할과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각자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, 능동적으로 프로젝트에 기여하면서 조직과 사람이 함께 발전하는 문화로 일합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툰 느낌의 과장과 변형이 들어간 Stylized Art 리소스 제작
  • Stylized 캐릭터 모델링과 Hard Surface 무기 모델링
  • Monster, NPC 등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리소스 제작 및 최적화


자격 요건

  •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된 활용 능력(3ds max 필수)
  • Zbrush 등 Sculpting 도구 활용 능력
  • Texturing Tool (Substance Painter, Photoshop 등) 활용 능력
  • PBR(Physically-based Rendering) Texturing에 대한 경험과 이해
  • Stylized Art의 Shape과 Texturing에 대한 경험과 이해


우대 사항

  • Unreal Engine 환경에서 Character Shader 제작 경험이 있는 분
  • Substance Designer 활용이 가능한 분
  • Marvelous Designer로 의복 제작을 능숙하게 하실 수 있는 분
  • Stylized Art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파트장 이상의 역할로 팀을 운영해 보신 분
  •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며 성장하길 원하는 분
  • 캐릭터 모델링 이외의 다른 분야에서도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는 분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경력사항 포함)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