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Project ES] 3D 배경 모델러
구분Project ES
직군아트
경력사항무관
고용형태정규직
근무지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23, 3층(벤처포럼 벤처타워)

프로젝트 소개

  • 프로젝트 ES는 PC/Mobile 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.
  •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추구하며 특색 있는 클래스와 고도화된 서버 간 경쟁 구도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가진 MMORPG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조직 소개

  • 배경 리소스 제작을 위한 모델링 팀 소속으로 일하게 됩니다.
  • 극실사풍 3D 배경 애셋을 위해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인게임 데이터 화 작업을 하게 됩니다.
  • 오리지널리티 컨셉이 필요한 작업은 스컬핑 모델링 작업, 섭스턴스를 이용한 텍스처 작업으로 제작합니다. 컨셉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, 리소스 낭비보다는 효율적으로 애셋 제작을 했던 경험을 높게 평가합니다.
  • 크로스플랫폼 제작을 위해 필요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.
  • 현실 세계에서 플레이하는 것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PBR 기반의 시스템을 잘 이해하며 기술적 제약 대비 최고 품질의 애셋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  • 기획, 원화, 레벨 팀과 협력하면서 체계적으로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. 타 팀과의 협업이 많기에 원만한 소통 능력을 갖추고 있는 분을 높게 평가합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실사 스캔 데이터를 인게임 데이터로 컨버팅
  • 컨셉에 맞는 고품질의 스컬핑 모델링 작업과 텍스처링
  • 애셋 충돌 시스템 작업
  • 레벨 구성을 위한 애셋 모듈화 작업


자격 요건

  •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된 사용 능력 (3D MAX 필수)
  • Zbrush 등 스컬핑 툴 사용 능력
  • 텍스쳐링 툴(Substance Painter, Photoshop 등)에 대한 사용 능력
  • PBR(Physically Based Rendering) 텍스처링 이해도
  • Unreal Engine 엔진 활용 능력


우대 사항

  • 크로스 플랫폼 게임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
  • 모바일, PC MMORPG 개발 경력을 보유하신 분
  • 언리얼 엔진 5 기반 게임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모바일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Substance Designer 고급 활용자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과제 제출(필요시 진행)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필수) / 경력기술서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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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Project ES] 3D 배경 모델러

프로젝트 소개

  • 프로젝트 ES는 PC/Mobile 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.
  •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추구하며 특색 있는 클래스와 고도화된 서버 간 경쟁 구도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가진 MMORPG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조직 소개

  • 배경 리소스 제작을 위한 모델링 팀 소속으로 일하게 됩니다.
  • 극실사풍 3D 배경 애셋을 위해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인게임 데이터 화 작업을 하게 됩니다.
  • 오리지널리티 컨셉이 필요한 작업은 스컬핑 모델링 작업, 섭스턴스를 이용한 텍스처 작업으로 제작합니다. 컨셉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, 리소스 낭비보다는 효율적으로 애셋 제작을 했던 경험을 높게 평가합니다.
  • 크로스플랫폼 제작을 위해 필요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.
  • 현실 세계에서 플레이하는 것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PBR 기반의 시스템을 잘 이해하며 기술적 제약 대비 최고 품질의 애셋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  • 기획, 원화, 레벨 팀과 협력하면서 체계적으로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. 타 팀과의 협업이 많기에 원만한 소통 능력을 갖추고 있는 분을 높게 평가합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실사 스캔 데이터를 인게임 데이터로 컨버팅
  • 컨셉에 맞는 고품질의 스컬핑 모델링 작업과 텍스처링
  • 애셋 충돌 시스템 작업
  • 레벨 구성을 위한 애셋 모듈화 작업


자격 요건

  •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된 사용 능력 (3D MAX 필수)
  • Zbrush 등 스컬핑 툴 사용 능력
  • 텍스쳐링 툴(Substance Painter, Photoshop 등)에 대한 사용 능력
  • PBR(Physically Based Rendering) 텍스처링 이해도
  • Unreal Engine 엔진 활용 능력


우대 사항

  • 크로스 플랫폼 게임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
  • 모바일, PC MMORPG 개발 경력을 보유하신 분
  • 언리얼 엔진 5 기반 게임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모바일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Substance Designer 고급 활용자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과제 제출(필요시 진행)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필수) / 경력기술서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