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Project ES] 레벨/콘텐츠 디자이너
구분
Project ES
직군
기획
경력사항
무관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에이버튼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23, 3층(벤처포럼 벤처타워)

프로젝트 소개

  • 프로젝트 ​ES는 ​PC/Mobile ​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.
  • 언리얼 ​엔진 5 기반으로 최고 ​수준의 ​그래픽을 추구하며 ​특색 있는 클래스와 ​고도화된 서버 ​간 ​경쟁 구도 ​등 ​모든 ​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​가진 ​MMORPG를 제작하기 위해 ​노력하고 ​있습니다.


조직 ​소개

  • 이 공고를 통해 ​프로젝트 ES에 ​합류하시면 ​기획실 레벨팀 ​소속으로 일하게 ​됩니다.
  • ES ​프로젝트의 다양한 월드와 ​ PvE/PvP ​콘텐츠를 디자인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.
  • 머릿속으로 상상만 했던 게임 속 세상을 직접 설계해 실체화 해볼 수 있는 흥미롭고 매력적인 업무입니다.
  • 동료 간의 열린 의사소통이 제 1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, 목표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더 나은 방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자 하는 능동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이 필수입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월드를 구성하는 필드/던전을 설계하고 제작을 진행
  •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당 내용을 반영한 몰입감 있는 레벨을 설계
  • 설계한 레벨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몬스터/NPC 기획 및 구성
  •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의도한 재미를 부여
  •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레벨 제작


자격 요건

  • 모바일 MMORPG 필드/던전 레벨 디자인의 경험이 있거나, 흥미가 있으신 분
  • 기획 의도를 레벨 디자인에 녹여 재미로 승화 시킬 수 있는 분
  • 디자인 구체화 및 가시성 있는 문서화를 통해 공유가 가능한 분
  • 다양한 구성원들과 문제 없는 커뮤니케이션이 가능한 분


우대 사항

  • MMORPG 개발을 경험하였거나 라이브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언리얼 엔진 등 게임 배치 툴 사용 경험이 있거나, 게임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레벨 디자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
  • 전투 디자인 심화를 위한 기믹&공간을 설계할 수 있는 분
  • 콘텐츠의 전체적인 흐름의 설계가 가능한 분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필수) / 자기소개서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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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Project ES] 레벨/콘텐츠 디자이너

프로젝트 소개

  • 프로젝트 ​ES는 ​PC/Mobile ​크로스플랫폼 MMORPG입니다.
  • 언리얼 ​엔진 5 기반으로 최고 ​수준의 ​그래픽을 추구하며 ​특색 있는 클래스와 ​고도화된 서버 ​간 ​경쟁 구도 ​등 ​모든 ​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​가진 ​MMORPG를 제작하기 위해 ​노력하고 ​있습니다.


조직 ​소개

  • 이 공고를 통해 ​프로젝트 ES에 ​합류하시면 ​기획실 레벨팀 ​소속으로 일하게 ​됩니다.
  • ES ​프로젝트의 다양한 월드와 ​ PvE/PvP ​콘텐츠를 디자인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.
  • 머릿속으로 상상만 했던 게임 속 세상을 직접 설계해 실체화 해볼 수 있는 흥미롭고 매력적인 업무입니다.
  • 동료 간의 열린 의사소통이 제 1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, 목표한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더 나은 방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자 하는 능동적인 태도를 가지는 것이 필수입니다.


담당 업무

  • 월드를 구성하는 필드/던전을 설계하고 제작을 진행
  •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당 내용을 반영한 몰입감 있는 레벨을 설계
  • 설계한 레벨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몬스터/NPC 기획 및 구성
  •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의도한 재미를 부여
  •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레벨 제작


자격 요건

  • 모바일 MMORPG 필드/던전 레벨 디자인의 경험이 있거나, 흥미가 있으신 분
  • 기획 의도를 레벨 디자인에 녹여 재미로 승화 시킬 수 있는 분
  • 디자인 구체화 및 가시성 있는 문서화를 통해 공유가 가능한 분
  • 다양한 구성원들과 문제 없는 커뮤니케이션이 가능한 분


우대 사항

  • MMORPG 개발을 경험하였거나 라이브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언리얼 엔진 등 게임 배치 툴 사용 경험이 있거나, 게임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레벨 디자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
  • 전투 디자인 심화를 위한 기믹&공간을 설계할 수 있는 분
  • 콘텐츠의 전체적인 흐름의 설계가 가능한 분


전형 과정 및 지원 서류

  • (전형 과정) 서류 전형 > (1차) 직군/팀 면접 + 리더 면접 > (2차) 임원 면접(최종) > 최종합격
  • (지원 서류) 이력서(필수) / 자기소개서(필수) / 포트폴리오(필수)